jtbc 온에어

아이티 ZONE|2020. 1. 10. 19:17

채널이 많아지면서 경쟁이 점점 치열해지고 있습니다. 광고주들은 어디에 좀 더 투자를 해야하지 시청자들은 어디가 재미있을지 고민을 하게됩니다. 그러다 문득 tv시청이 불가능해졌을 경우 이용할만한 방법을 찾게되는데요. jtbc 온에어는 뉴스와 예능의 편성이 많고 인터넷을 이용해 볼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국내에 많은 방송국들이 지상파로 편성이 되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케이블과 지상파는 아직까지는 큰 차이를 보이고 있는데요. 인터넷을 이용하여 시청을 할경우에는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새로운 경쟁상대를 이기기 위해 jtbc온에어도 빠르게 대응하고 있습니다.

 

 

실시간으로 티비를 보는 것은 이제 중요한 시청방법 중 하나가 됩니다. 방송사별로 제공하는 기능의 차이가 있을 수 있지만 온에어는 본방송을 실시간으로 보는 것이 가장 중요한 포인트가 됩니다.

종합편성으로 시작한 jtbc 역시 온에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재미없는 지루한 일상을 보내고 있다면 TV시청만큼 빠른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것이 드물다고 볼 수 있는데요. 드라마와 예능을 보시는 방법으로 이용해 볼수 있는 서비스를 확인해보겠습니다.

 

 

과거보다 선택의 폭이 넓어진 방송시장은 이제 무엇을 봐야할지 고민이 될만한 수준으로 성장하였습니다. 많은 채널이 본방송과 재방송을 하면서 리모컨으로 채널을 한바퀴 돌리는데도 큰 시간이 걸립니다. jtbc 온에어는 찾아볼 수 있는 방법으로 시간을 줄여줄 수 있습니다.

최신의 방송이나 프로그램을 다시보기로 볼 수 있는 VOD를 이용하는 방법과 비슷한 jtbc 온에어는 처음 광고만 보게되면 계속 볼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뉴스프로그램은 다른 기사를 이용해서 봐도 큰 문제가 없지만 드라마나 스포츠, 예능 프로그램은 실시간으로 볼 수 있는 jtbc 온에어로 보는 것이 더 좋습니다. 자잘한 내용까지 모두 볼 수 있는 차이는 상당히 큰 효과입니다.

 

지상파에 드라마는 최근 고전을 면치 못하고 있습니다. 점점 종편과 케이블의 영향력이 커지고 있다고 볼 수 있는 장면인데요. 본방사수를 할 수 있는 jtbc온에어는 이런 상황속에서 모두 시청할 수 있는 점이 중요한 포인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예능도 지상파에 밀리지 않으면서 슈가맨의 경우 출연한 가수가 실검에 1위를 찍게되는 상황이 반복되고 있습니다. 이런 방송을 놓칠 수 없으니 jtbc 온에어를 사용하시고 시청해보시면서 다음날 이야기를 나눠보세요.

 

현재 제공되고 있는 jtbc 온에어는 로그인을 해야 시청을 해보실 수 있습니다. 편성표를 보시면서 자신이 보고싶은 프로그램이 할 때 맞추어 접속을 해보시면 바로 볼 수 있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됩니다. 

 

회원가입을 하시거나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를 이용한 소셜서비스 로그인도 사용해볼 수 있습니다. 특별히 회원가입을 하는 것이 어렵지 않으니 jtbc 온에어를 보기위해 신청해보세요.

 

jtbc 온에어를 이용하기 전에 광고를 먼저 보게되는데요. 길지 않아서 본방송을 보시는데 불편함은 없습니다. 광고를 보는 시간이 있으니 중요한 순간의 장면을 놓치지 않으시려면 미리 접속해서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화질도 나쁘지 않은편이여서 jtbc온에어를 이용해 tv시청을 대신해도 될 정도입니다. 자주 보는 방송이 있다면 모바일에서는 jtbc now를 이용해볼 수도 있습니다.

 

pc와는 다른 어플리케이션에서 동작하는 것으로 jtbc 온에어를 바로 볼 수 있는 장점이 있는데요. 로그인을 특별히 하지 않아도 된다고 하니 스마트폰에서 시청해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태그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