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절기에는 공기청정기 - 샤오미 미에어S2 후기

리뷰 ZONE|2018. 10. 19. 23:25

환절기에는 공기청정기 켜보자 - 샤오미 미에어S2 후기

천고마비의 계절 가을입니다. 말도 살찌고 저도 살찌는 계절에 지긋지긋한 비염때문에 고생을 하고 있는데요. 최근 날씨가 춥다고 창문도 자주 열지 못하고 있어서 그런지 공기가 탁함을 느끼는데요. 얼마전 와이프님께서 득템한 공기청정기가 등장했습니다.


제품명 : 샤오미 미에어S2

가격대 : 16만원 중반대

기능: 3단계정화, 스마트폰앱 연동등


샤오미 미에어S2 등장

다들 아시는 것처럼 샤오미는 최근 국내에서 많이 알려진 중국 가전제품 업체입니다. 2014년즈음 엄청난 제품들을 저렴하게 출시하면서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대륙의 애플이라고 불리는 이업체에서는 정말 많은 제품을 출시중입니다. 공기청정기인 샤오미미에어S2도 그중하나이죠.


다들 아시는 것처럼 중국직수입 제품들이다보니 직구입시 불편함이 있을 수 있습니다. 아무튼 기기의 모습은 보시는 것처럼 깔끔했는데요. 화면에 중국어가 표시되서 잠시 당황하긴 했습니다. 사실 나중에 안사실이지만 기능이 그렇게 많지 않아서 한국어로 표시될 필요는 잘 모르겠더군요.


잠자리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취침모드를 제공하는데요. 어두운저녁에 사용하시면 불편함 없이 잘수 있습니다. 보통 10분정도면 기분탓인지 실제로 깨끗해지는 것인지 내부공기가 바뀌는것 같더군요.


스마트폰에 어플을 설치하시면 수치나 모드변경, 필터 교체 시기등을 알수 있다고하지만 크게 활용도는 없습니다. 개인적으로 집에서 위닉스 공기청정기와 미에어S2를 함께 사용하는데요. 두제품 다 괜찮더군요. 그럼 오늘도 행복한 저녁보내시기 바랍니다^^


IF-제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