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놈 후기 - 공생을 시작하는 영웅히어로

리뷰 ZONE|2018. 10. 4. 16:24

영화 베놈 후기 귀엽고 깜찍한 외계생명체와의 공생


지구에 새로운 생명체가 지구인들의 생각과는 다르게 표본으로 채취되어 도착하게됩니다. 외계생명체베놈을 주제로 한 이번 MARVEL의 영화 베놈은 인간과 외계생물체의 결합을 통해 영웅이 탄생하게 됩니다. 개봉일에 본 베놈 후기 시작해볼게요.



베놈 - 간단한 줄거리


베놈은 거대기업인 라이프 파운데이션의 프로젝트에 의해 발사된 우주선에 표본으로 탑승되면서 4개의 외계생물체가 지구로 들어옵니다. 지구 대기권에 진입하는 도중 불의의 사고로 우주선은 불시착을 하고 외계생명체 한구는 사라지고 나머지 세구는 라이프 파운데이션으로 이송되면서 실험에 들어갑니다.


사회적 약자들로 하여금 인체실험이 자행되는 라이프 파운데이션을 취재하던 주인공 에디와 양심에 가책을 받아 진실을 폭로하는 도라 연구원의 누설로 베놈과 결합하게 되고 세상에 나타나게 됩니다.



베놈 리뷰 - 귀여운 외모의 외계생명체


베놈은 지구인을 숙주삼아서 외계생명체가 몸과 정신을 지배하는 내용의 영화입니다. 일본의 영화 기생수와 비슷한면이 많이 있습니다. 지구인의 몸을 지배하면서 몸을 조종하고 식욕이 늘어난 그들은 몸을 자유자제로 사용하면서 강인한 체격과 빠른 스피드 뛰어난 재생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주인공 에디도 눈깜짝할 사이에 베놈과 결합되면서 왕성한 식욕을 가지게 되고 자신도 모르게 빠른 스피드와 힘을 가지게 되는데요. 머리를 먹고 싶어하는 외계생명체 베놈과 에디의 갈팡질팡하는 재미난 설정과 15세 관람가를 유지하기 위해 잔인한 말을 하지만 직접 실행하지 않아 부담없이 볼 수 있습니다.



치아를 제외하고는 그다지 혐오스럽지 않은 얼굴을 하고 있는 베놈은 몸의 일부를 변형하여 공격하거나 신체를 단단하게 만들어 방어를 하는것이 기생수의 그것과 매우 닮아 있습니다. 재미있는 점은 베놈은 자신의 약점을 알려주고 자신은 동족 중에서 강인한 편이 아니라고까지 말하며 착하고 순수한 모습을 보여주기도 합니다.



새롭게 시작되는 영웅히어로물답게 도입부에 외계생명체 유입되는 배경과 주인공의 이야기가 길게 나오는 편입니다. 전반부의 지루한 장면이 지나고 나면 오토바이 액션신과 베놈의 힘을 볼 수 있는 격투신 등 눈요기를 할만한 것들이 있으니 액션 마니아라면 놓치지 마세요. 베놈 쿠기 영상도 꼭 보세요.


IF - A 감상평 : 얼결에 지구를 구한 베놈 적인지 아군인지 모를 공생을 시작하는 영웅히어로물이 다음편에서는 어떻게 지구를 구해낼지 궁금... ★★★

IF - K : 히어로가된 베놈! 빌런은 어디에? ★★☆

IF - J : 악당과 영웅은 한끗 차이? 액션영화로는 괜찮은 영화 ★★★




이프 - 에이

태그 :

댓글()